2014-1 수강허가서 제출 안내
1. 수강허가서 제출기간
□ 주간 : 2014. 3. 05(수), 3. 06(목) - 09:00 ~ 17:00까지
□ 야간 : 2014. 3. 05(수), 3. 06(목) - 15:00 ~ 20:00까지
※ 수강변경은 2014. 3. 05(수) - 3. 07(금) 중 학년별로 기간이 지정되어 있으나, 수강허가서 제출은 학년 구분없이 위 기간 동시 실시됨에 착오없으시기 바람(3.7(금)은 수강허가서 처리 결과에 따라 학생이 수강신청시스템을 이용하여 수강변경을 완료하여야 하므로 수강허가서 제출일정에서 제외됨)
≪참고자료 : 수강변경 기간 및 시간≫
대 상 |
기 간 |
장소/시간 |
1학년, 4학년 |
3. 05(수) / 3. 07(금) ※학년별 2일간 |
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09:00-20:00 |
2학년, 3학년 |
3. 06(목) / 3. 07(금) ※학년별 2일간 |
2. 수강허가 과목 수 및 제출장소
구 분 |
허가과목 수 |
제출 장소 |
비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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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택교양 |
통합 |
제1전공 학과사무실 |
□가상강좌, DU문화지대, DU영화지대, 취업전략과사회진출, 여대생취업전략은 수강허가서 제출 불가
□반드시 수업시간표 안내문의<수강신청 불가항목>을 참고하여 수강허가서를 제출 □담당교수 날인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수강허가는 취소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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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본교양 |
제1전공 학과사무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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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통교양 |
제1전공 학과사무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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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 직 |
제한없음 |
제1전공 학과사무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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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선택 |
제한없음 |
제1전공 학과사무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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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전공 복수전공 부전공 |
전공 |
제한없음 |
각 학과사무실로 방문하여 <수강허가 신청 대장>에 허가 요청 과목 내역을 기재 ※ 개별 수강허가서 제출은 생략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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타 학과 |
전공 |
제한없음 |
해당학과 사무실 |
3. 수강허가서 제출 방법 / 학과·단과대학 행정실 조치사항
□ 학생(처리 1단계)
과목별 수강허가서를 작성하여 담당교수께 허가를 득한 후 3. 05(수), 3. 06(목) 중 지정 장소로 제출
□ 학과(처리 2단계)
학생으로부터 제출된 수강허가서를 수합하여 단과대학 행정실로 이관
※ 단, 제1전공/복수·부전공의 전공과목은 수강허가서를 개별로 제출하지 않고, 학생 본인이 학과사무실로 방문하여 수강허가 신청내역을 <수강허가 신청 대장>에 기재
→ 학과에서는 신청과목의 수강허가 여부를 과목별 담당교수께 일괄 확인 후 담당교수 허가 시 단과대학 행정실로 신청자료를 전달
□ 단과대학 행정실(처리 3단계)
학과로부터 이관된 수강허가서 및 <수강허가 신청 대장>의 내역을 수강허가 시스템에 입력
□ 수업학적팀(처리 4단계)
단과대학 행정실에서 입력한 자료를 3. 06(목) 22:00 이후 일괄 처리
□ 학생(처리 5단계)
3. 07(금) 09:00 본인의 수강허가 신청과목에 대한 처리결과를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확인
4. 수강허가서 작성 유의사항(처리불가 사례 예시)
□ 과거에 이수하여 이미 성적취득이 되어 있는 과목을 신청한 경우
→ 취득학점 포기를 하지 않는 한, 성적을 취득한 과목 신청 시 처리 불가
□ 이미 수강신청된 과목과 시간중복인 과목을 신청한 경우
→ 시간중복으로 처리 불가
□ 학기별 수강신청 가능학점까지 수강신청을 해 놓은 상태에서 수강허가서를 제출한 경우
→ 수강학점 초과로 처리 불가
※ 수강허가서 제출 전 반드시 시스템으로 수강변경을 하여 수강허가서 처리를 위한
신청학점에 여유를 둘 것
□ 교양 수강신청 가능학점을 초과하여 교양과목을 신청한 경우
→ 교양학점 초과로 처리 불가
5. 수강허가서 처리결과의 확인(필수!!!!!)
□ 수강허가서를 제출한 학생은 2014. 3. 07(금) 09:00부터 홈페이지 → 종합정보시스템 → 수업업무 → 검색업무 → 수강신청 조회(또는 학생시간표)에서 본인이 제출한 수강허가서의 처리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람
□ 수강허가서 제출과목이 처리되지 않아 수강변경이 필요할 시에는 3. 07(금) 09:00 ~ 20:00까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여석이 있는 과목을 찾아 수강변경을 하시기 바랍니다.